스승의 날 맞아 사진 공모전 개최
삼성물산[028260]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앞두고 선생님과의 추억을 담은 특별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개장 40주년을 맞은 에버랜드는 그동안 4천만명에 달하는 학생들이 소풍과수학여행 등을 통해 학창시절 추억을 쌓은 공간이다.
에버랜드는 학생들의 추억에는 늘 선생님이 함께 자리잡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 체험학습장, 입학식, 졸업식 등 다양한 장소에서 선생님과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메일(witheverland@samsung.com)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오는 8일까지 응모자 중 40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 커피쿠폰 등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사연의 주인공 선생님 세 분에게는 삼성전자[005930] 기어 S2를 별도 선물한다.
응모된 사진들은 장미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 장미원 내에 마련된 특별부스에전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와 블로그(http://witheverland.com),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