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 래미안블레스티지에 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 공급

입력 2016-04-10 11:00
"프리미엄 아파트 고객 안목 맞춤…높은 호응"



삼성전자[005930]가 슈퍼 프리미엄 주방가전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공급한다.



삼성전자는 삼성물산[028260]이 시공하는 서울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의일반분양 전 가구에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공급,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래미안 블레스티지는 개포주공2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개포지구 재건축 첫 분양단지라는 점에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견본주택에서 셰프 컬렉션을 적용한 주방에 대한 주부 방문객들의 반응이 특히 좋아 분양 인기를 예감했다"며 "프리미엄 아파트를 원하는 소비자층의 안목에 맞춰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을 적용한 점이 주효했다"고 전했다.



래미안 블레스티지에 공급되는 제품은 뉴 빌트인 냉장고(RB33J8797S4)와 인덕션 전기레인지(NZ63J9770EK) 등 2가지 모델이다.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의 뉴 빌트인 냉장고는 식재료 본연의 상태를 최적의 온도에서 유지해주는 미세정온 기술이 적용됐다.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식료품을 장기간 보관해도 맛과 식감이 잘 변하지 않고수분 증발량도 적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상판 글라스 아래에 LED를 이용한 '버츄얼 플레임(가상불꽃)'이 있다. 제품의 작동 여부와 화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게조리할 수 있다.



분양 고객은 이외에도 주방 전체에 셰프컬렉션 패키지를 옵션으로 전기 오븐,식기 세척기 등을 선택해 프리미엄 주방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금까지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을 설치하려면 주방 가구리모델링 공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이번 아파트 기본 설치로 입주와동시에 추가 공사 없이 프리미엄 주방 가전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