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전 홍보 동영상 잇따라 1천만뷰 돌파

입력 2015-10-20 10:04
LG전자[066570]가 가전제품 특징을 흥미롭게 알리려고 만든 동영상이 잇따라 조회수 1천만건을 돌파하며 네티즌의 시선을 끌고 있다.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소개 동영상이 각각 21일, 26일 만에 1천만 뷰를 넘었다고 LG전자가 20일 밝혔다.



LG전자는 중국 고객을 겨냥해 스타일러 동영상 모델로 한류스타 이민호를 기용했다. 스팀이 가득한 신비로운 느낌의 공간에서 스타일러가 주름을 펴주는 장면을보여준다. 스타일러는 한 번 입고 세탁하기에 부담스러운 양복·교복 등을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동영상은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더블 매직스페이스의장점을 담았다.



이에 앞서 이달 초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이 조회수 1천만건을 넘어섰다.



LG전자 H&A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담당 한창희 상무는 "새로운 경험을제공하는 혁신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려 글로벌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말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