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휴대용 스피커 신제품 7종 출시

입력 2015-10-11 08:27
LG전자[066570]는 포터블 스피커 미니 6종, 포터블 스피커 1종 등 모두 7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상반기에 출시한 2종을 포함해 모두 9종의 포터블 스피커 라인업을확보하게 됐다.



포터블 스피커 미니의 무게는 기존 대비 30% 이상 줄어든 470g으로 커피 한 잔무게와 비슷하다.



부피도 20% 작아져 휴대하기 편리하다. 한 번 충전으로 1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LG전자는 포터블 스피커 미니에 화이트 라임, 화이트 골드, 화이트 실버, 블랙실버, 화이트 오렌지, 블랙 레드 등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을 적용했다.



포터블 스피커 미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 2대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듀얼 플레이(Dual Play) 기능을 사용하면 포터블 스피커 미니 2대를 각각 스테레오 시스템의 왼쪽과 오른쪽 스피커로 활용 가능하다.



오토 뮤직 플레이(Auto Music Play) 기능은 집 밖에서 스마트 기기를 통해 듣던음악을 집 안에 있는 포터블 스피커 미니로 이어서 들려준다.



LG전자는 외관에 고급 원목 느낌의 다크 브라운 색상을 적용한 포터블 스피커도출시했다. 브라운 색상의 전용 파우치도 함께 출시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포터블 스피커 미니의 출하가는 15만9천원이다. 다크 브라운 색상의 포터블 스피커는 19만9천원, 전용 파우치는 3만5천원이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