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글로벌 콘퍼런스 열고 경영전략 논의

입력 2015-05-11 11:06
동부대우전자는 국내 주요 임원과 해외 주요 영업법인 현지 마케팅 책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일부터 이틀 간 대치동 동부금융센터에서 񟭏년 글로벌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어려운 경영환경 극복을 위한 조직별 매출 및 수익 극대화방안, 중장기 도약(Quantum Jump)을 위한 실천과제 및 경영전략 등이 논의된다.



최진균 동부대우전자 부회장은 인사말에서 "콘퍼런스에 참석한 인원들은 회사를이끌어나가는 주역들"이라며 "함께 고민하고 토론해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동부대우전자 웨이(Way)'를 만들고 회사의 비전인 '고품질 실용가전 전문회사'로 도약하는모멘텀을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콘퍼런스 첫 날에는 본사의 영업·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고 글로벌 영업조직의매출 및 수익 극대화 방안과 퀀텀점프(Quantum Jump)를 위한 실천과제 및 경영전략이 논의된다.



특히 신모델·신제품 확대 방안, 현지 마케팅 전략, 유통채널 확대 방안, 성과창출형 조직 운영 방안 등도 공유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냉장고, 세탁기, 주방기기 등 제품별 마케팅 부서 및 디자인센터가지역 영업책임자들에게 현재 제품과 출시 준비중인 신모델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동부대우전자는 현재 국내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생산법인 4개, 판매법인 11개,지사 및 지점 20개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지난해 전체 매출 중 해외비중이 80%에 이른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