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아버지와 아들의 자동차 여행' 새 브랜드캠페인

입력 2014-09-22 14:42
기아자동차[000270]는 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주요 국가에서 '리디자인'(RE:Design)을 주제로 한 신규 브랜드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자동차를 넘어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뜻의 '리디자인'을 앞세워 아버지와 아들의 자동차 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벌여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했다. 웹사이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사이인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하면서 가장 친근한 사이가 된다는 내용으로돼 있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세계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자동차 여행'을 주제로 한 사연을 응모 받아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1팀에 기아차를 타고 직접 짠 코스를 여행하도록 할 계획이다.



선정된 팀의 여행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다음 달 중순 이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 등에서 공개된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