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10억원 상당 우주여행 기회 도전하세요"

입력 2014-09-03 10:15
영국 고급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브랜드인랜드로버가 10억원 상당의 우주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경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랜드로버는 3일 최종 우승팀에 우주여행권을 제공하는 '랜드로버 갤럭틱 디스커버리 컴피티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원자는 공식 사이트(www.landrover.com/gotospace)를 방문해 자신의 페이스북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모험 정신이란 여러분에게 무엇을 뜻합니까?'라는 질문에 100자 이내의 글과 함께 30초 이내 동영상 혹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또 같이 우주여행을 떠날 친구를 페이스북을 통해 초대하면 지원이 마무리된다.



단, 19세 이상만 지원할 수 있다.



각 나라에서 선발된 최종 후보 26개 팀 명단은 11월 14일 공개되며 12월 2일에우주여행을 떠날 전 세계 최종 우승팀이 발표된다.



최종 우승팀에는 우주항공여행사인 버진 갤럭틱의 우주선 '스페이스쉽투'를 타고 떠나는 10억원 상당의 우주 여행권이 제공된다.



최종 후보팀은 미국 뉴멕시코 주에 있는 스페이스포트 아메리카로 초대돼 우주선 기지를 견학하고 우주 비행사와 만날 기회가 주어진다.



랜드로버 코리아측은 "이번 프로그램은 내년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콤팩트 SUV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재그어랜드로버그룹관계자들이 지원자들의 지원서 등을 보고 우승자를 가린다"고 말했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