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000270]는 기존 'K9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브랜드로고를 적용한 '더 멤버십(The Membership) K9'을 선보였다.
'소셜 라이프' 부문에 회원제 골프장 무료 라운딩과 국제규격 승마 클럽에서의승마 체험을,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부문에 럭셔리 캠프장에서 즐기는 글램핑 체험등 선택형 서비스를 추가했다.
고객이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1일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공항 무료 발레파킹과 수하물 운반 등 기존 서비스도 그대로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12월 말까지 신규 가입고객 200명을 추첨해 '기아 향' 세트와 웰컴 패키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005380], 트릭아트 전시장 선보여 ▲ 현대자동차는 서울 강남구 대치지점에서 '자동차와 트릭아트'를 주제로 한국내 대표 작가들의 작품 15점을 전시하는 'H·Art 갤러리 시즌9'을 운영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한성필, 김지훈, 김기훈 등 현대미술 작가 3명이 현대차를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인다. 갤러리는 20일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4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작품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매달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현대 i20 WRC 모바일 게임대회' 개최 ▲ 현대자동차는 미국 게임개발업체 '일렉트로닉 아트(EA)'와 함께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 '현대 i20 WRC 모바일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이는 모바일 레이싱게임인 '리얼 레이싱3'에 등장하는 i20 월드랠리카를 이용해특정 트랙을 주행하는 모바일 레이싱게임 대회다. iOS·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아마존에서 무료 앱을 다운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트랙을 최단 기록으로 주파한 우승자는 2014년 1월 몬테카를로에서 열리는 WRC경기를 참관하고 현대 월드 랠리팀 드라이버와도 만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