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 기념이벤트

입력 2013-11-08 10:46
효성그룹이 기업 블로그인 '마이 프렌드 효성[004800](blog.hyosung.com)'의 누적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애장품 기증 이벤트를 한다고 8일 밝혔다.



효성은 2010년 기업고객사업(B2B) 제조그룹으로는 처음으로 기업 블로그를 개설했다.



블로그 방문자들이 오는 29일까지 자신의 애장품을 사회적기업인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에 기증하면 추첨을 통해 즉석사진인화기·문화상품권·케익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은 기부와 자원 재활용,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효성이 지난달 서울 은평구 증산동에 설립한 사회적 기업이다.



이와 함께 효성 블로그에서는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을 응원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해 드립니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효성 블로그는 대내외 고객과 친근한 소통을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달 '제6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그룹부문 대상을 받았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