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가습량 늘린 에어워셔 신제품 출시

입력 2013-10-01 09:49
2007년 첫 출시 후 누적판매량 31만대 돌파



위니아만도는 1일 가습·청정·제균 기능에 가습량을 늘린 2014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나온 위니아 에어워셔는 가습량을 기존 제품보다 시간당 최대 50cc 늘린것이 특징이다. 시간당 가습량이 270∼750cc 수준으로 국내 동급 제품 가운데 최대가습량을 자랑한다.



자연 가습과 공기 청정 기능 외에 제균 기능도 갖췄다. 위니아 플라즈마 시스템(WPS)이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과 미세 먼지를 제거해준다.



특허를 받은 '바이오실버스톤(BSS)' 기술과 항균·제균·탈취력이 우수한 참숯성분의 디스크로 수조 내부의 오염을 막아 주 1회 청소만으로도 청결하고 편리하게사용할 수 있다.



출하 가격은 보급형 모델인 엘리트가 33만∼42만원대, 실속형인 모던이 42만원대, 주력인 프라임이 58만∼69만원대, 최대 가습량의 맥시멈이 79만원대, 제습 기능이 추가된 고급형인 프리미엄이 85만∼99만원대다.



에어워셔는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빨아들여 정화하고 최적의 건강 습도(40∼60%)를 유지해 주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원조 김치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위니아만도가 2007년 처음 제품을출시해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첫 출시 후 누적판매량이 31만대를 넘어섰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