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는 딤채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로 배우소지섭(36)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소지섭이 딤채 모델로 발탁된 것은 2010년과 2012년에 이어 세 번째다.
위니아만도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소지섭은주요 고객층인 주부뿐 아니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감도와 신뢰도가 높은 배우"라며 "딤채 2014년형 신제품의 매력을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딤채 신제품은 강화유리 안쪽에 메탈 블랙 색상의 필름을 입히고 홀로그램 기법으로 화려한 꽃문양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메탈 샤이니' 디자인에 터치하면 나타나는 히든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한 단계 발전한 바이탈 발효과학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 센서가 온도와 수분을최적화해 김치를 맞춤 숙성해 준다.
한편 위니아만도는 소지섭이 출연하는 SBS[034120] TV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딤채나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가 등장하는 장면을 사진으로 찍어서 홈페이지(www.dimchae.com)에 올리면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