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003490]이 27일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항공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차세대 항공기 도입과 고품격 서비스, 적극적 신시장 개척, 고객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같은 날 일본 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3 글로벌고객만족도기업 조사에서도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로 뽑혔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항공사로서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kimy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