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은 어린이날을 맞아 협력회사 직원과 다문화가정의 자녀를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066570]는 3일 오후 협력회사 직원과 자녀들을 여의도 LG트윈타워 내 청소년 과학관인 LG사이언스홀로 초청해 과학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어린이날에는 서울 영등포구와 부산 진구의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LG사이언스홀로 초청한다.
LG전자는 이와 별개로 어린이날 창원, 평택 사업장 내에 일일 놀이동산을 마련하고 다문화 가족 등 1만여명을 초청해 과학교실, 소방체험 등을 진행한다.
어린이 선물로 세계 최소형 모바일 포토 프린터인 '포켓포토', 유해 콘텐츠의위험이 없고 사용시간도 조절 가능한 유아 전용 패드 'LG[003550] 키즈패드' 등이준비됐다.
LG디스플레이[034220]도 사업장 내에 놀이기구를 설치해 일일 놀이동산을 운영하고 매직 버블쇼, 어린이 뮤지컬 등을 공연한다.
LG화학[051910] 연구원들은 대전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과학원리 체험교실을 운영하고, LG유플러스[032640]는 5월 한달 간 전국 장애인재활협회 주관 '장애청소년IT챌린지 대회'에서 장애인 활동 보조, PC점검 및 채점 등을 할 계획이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