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입력 2013-02-20 09:45
캐리어에어컨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알릴 '제1기 주부 프로슈머'를 출범시켰다고 20일 밝혔다.



프로슈머(prosumer)란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제품개발과 생산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소비자를 일컫는다.



올해 처음 선발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온라인으로 응모한 300여명의주부 블로거들 가운데 선발된 5명의 파워블로거로 구성됐다.



발대식 행사는 지난 19일 캐리어에어컨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과 주부 프로슈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주부 프로슈머들은 앞으로 1년간 립스틱 모양의 2013년형 에어컨 '슈퍼 X-파워'를 비롯한 캐리어에어컨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