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보, '상품·채널 혁신 통한 가치중심 성장' 추구

입력 2017-01-05 10:45
KB생명보험은 최근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올해경영목표를 '상품·채널 혁신을 통한 가치중심 성장 추진'으로 설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제도와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상품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계약가치중심의 채널 전략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활동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신용길 사장은 "영업현장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정진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pseudoj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