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LG유플러스[032640]와 손잡고 계좌이동제 특화상품 'KB U+ONE통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KB U+ONE통장에서 LG유플러스 통신요금 납부 시 LTE 데이터, 수수료면제, IPTVVOD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LG유플러스 휴대전화 요금 납부실적이 있는 경우 고객이 가입한 요금제별로 매월 데이터를 제공한다.
3만원 이하 요금제는 100MB, 3만~4만원은 300MB, 4만~5만원은 500MB, 5만원 초과는 1GB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 이 통장을 통해 LG유플러스의 IPTV 이용요금을 납부하면 IPTV 주문형비디오(VOD) 이용권(2만원권)을 준다.
LG유플러스의 IPTV와 인터넷 요금을 모두 납부하는 경우에는 2만원권을 추가로제공한다.
매월 이 통장을 통해 LG유플러스 통신비를 납부하면 다른 은행 이체 수수료 등3개 수수료도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다.
신상품 출시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U+ONE통장을 신규 가입하고 LGU+ 통신비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고객 등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003550] G5 휴대전화, 아웃백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상품권등을 제공한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