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30∼40대 타깃형 체크카드 출시

입력 2016-05-18 09:12
새마을금고가 30∼40대를 타깃으로 한 체크카드와 포인트 적립이나 주유 할인에 특화한 체크카드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30∼40대 남성 회원을 염두에 두고 만든 '민트(mint) 체크카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통신, 스포츠·레저, 영화, 패밀리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한다.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피치(peach) 체크카드'는 백화점과 소셜커머스,뷰티, 커피전문점, 영화, 공연, 학원 업종에서 사용할 때 할인을 해 준다.



'크림(cream) 체크카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0.2%를 기본으로 적립해주고,대형마트와 학원, 병·의원, 약국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은 추가로 1%를 적립해 준다.



주유 할인에 특화한 '라임(lime) 체크카드'는 주유 금액 2천원 당 최대 60원의할인을 제공하고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에서도 할인 혜택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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