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홈페이지에 '고객제안' 코너 신설

입력 2015-11-17 08:49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고자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고객제안' 코너를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코너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30일까지 고객제안 참가자 가운데 우수 제안자 3명에게 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주고 2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달 30일까지 개인 SNS로 이벤트 게시물을 퍼가는 고객 20명을 추첨해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김정열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티머니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