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첫 상품 출시…대대적 마케팅 돌입(종합)

입력 2015-09-02 14:31
<<ƇQ Global CMS' 출시 관련 내용을 추가합니다.>>'행복투게더 패키지'…함영주 행장 등 임직원 거리캠페인 진행



KEB하나은행이 출범을 기념해 2일 첫 여수신 상품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에 나섰다.



KEB하나은행은 정기예적금, 주거래 통장, 중소기업대출 등으로 꾸며진 '행복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행복투게더 정기예금 및 적금'은 KEB하나은행의 출범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위해 인터넷과 모바일뱅킹을 통해 간단한 통합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 연 0.3%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정기예금은 1년제로 1인당 가입한도는 5천만원이다. 우대금리 포함해 연 1.7%의금리를 제공한다.



적금은 1년, 2년, 3년, 5년제로 구성되며 5년제를 기준으로 우대금리를 포함해최고 연 2.6%의 금리를 준다.



'행복노하우 주거래 우대통장'은 급여이체, 연금이체, 카드결제, 아파트관리비,공과금 이체 같은 주거래 요건 중 1개만 충족해도 전자금융수수료와 KEB하나은행 자동화기기 타 은행 이체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한다.



2개 이상 충족되면 다른 은행 자동화 기기와 창구 이체 수수료도 최대 10회까지면제한다.



여신상품으로는 '행복투게더 프리미엄 주거래 우대론'을 출시했다.



연소득의 최대 1.8배까지 대출받을 수 있으며 거래 조건에 따라 최고 연 0.5%의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행복투게더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출'은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담보가액의최대 1.6배까지 지원하는 상품이다.



일정 규모 이상의 외환거래를 하는 기업에는 연 0.2% 금리를 추가 우대한다.



글로벌 자금관리서비스인 ƇQ Global CMS(원 큐 글로벌 씨엠에스)'도 출시했다.



해외에 투자한 국내 기업이 해외관계사의 계좌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해외 현지 KEB하나은행 계좌뿐만 아니라 다른 은행의 계좌현황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다국어 지원과 웹서비스를 통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이용할 수 있다.



고객 이벤트도 펼친다.



11월 말까지 KEB하나은행 결제통장을 가지고 일정 금액 이상의 적금, 정기예금,펀드, 주가연계증권(ELS), 대출 등의 이벤트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과 함께 1만1천111명을 추첨해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준다.



이벤트 상품 가입고객 가운데 스마트폰 뱅킹 신규 가입자 10만 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환전송금할 때 우대이율을 적용한다.



하나카드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신규 등록하면 주유권도 준다.



한편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신상품 출시와 이벤트를 알리고자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에서 종로까지 이동하면서 거리캠페인을 진행했다.



함 행장은 "이번 가두 캠페인은 KEB하나은행이 대한민국 1등 은행으로 새롭게출발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의미와 함께 임직원 스스로 새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여 신뢰받고 앞서가는 글로벌은행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