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차례 및 선물구입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페스티벌 추석·가을'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14일까지 귀성, 차량, 힐링 중 희망 업종 1개를 선택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해당 업종에서 국민카드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918명에게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대형 백화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나 제수용품을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이나 할인 등의 혜택을 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도 다음 달 12일까지 '하나SK 메가마켓(장보기) 체크카드'를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면 종전의 두배인 이용액 1만원당 4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체크카드 고객의 이달 15~31일 이용액이 이달 1~14일 이용액보다 30만원 이상 많으면 모바일 주유권 2만원 또는 백화점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다음 달 1~14일의 체크카드 이용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상품권 1만원권, 50만원이상이면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각 카드사가 추석 이벤트를 준비하는 만큼 홈페이지 등을 통해할인 조건과 시기 등을 확인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