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교보생명, 아·태콜센터協 '베스트 고객센터상'

입력 2013-11-12 09:00
▲교보생명은 아시아·태평양콜센터협의회(APCCAL)로부터 񟭍 베스트 고객센터상'을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중국, 대만, 호주 등 12개국이 참여하는 아·태콜센터협의회는 아·태 지역 고객센터 산업의 발전을 위해 2007년 설립됐다. 베스트 고객센터상은 올해 처음 만들어졌다. 시상식은 이날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