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우수고객 서비스 확대…83만명 혜택

입력 2013-03-27 10:23
NH농협은행은 거래실적을 종합해 우수 고객으로선정되면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이달 말부터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거래기간과 개인사업자의 카드매출대금 입금실적을 우수고객 선정기준에 포함했으며 기존 우수고객 선정기준을 완화해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등급 이외에 새롭게 '블루등급'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로 작년 대비 83만명의 고객이 추가로 우수고객으로 선정돼 무보증대출한도 증액, 금리우대, 예금 및 송금 관련 수수료 감면 등 혜택을 받게 된다고 농협은행은 덧붙였다.



bing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