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 중심 경영' 조직 개편

입력 2013-02-03 14:46
한화생명[088350]이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3일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한화생명은 마케팅실, 리스크관리실을 신설하고 마케팅실에 고객전략팀과 브랜드전략팀을 만들어 고객 중심 경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 전담 조직도 사업본부 규모로 확대했다.



고객전략팀은 상품개발 단계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고객과 관련한 모든 과정을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전략팀은 신설 고객 가치창출과 연계된 부문을 진행한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