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 열어
KB국민은행은 1일 서울 여의도본점에서 'KB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열고 매달 21일을 'KB금융소비자의 날'로 지정했다.
국민은행은 앞으로 영업점 지점장들이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건의사항과 어려운사정을 듣고 이를 경영진에게 신속하게 보고하기로 했다.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선포식은 고객과의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 새로운 마음가짐과 자세를 갖는 출발점이다"라며 "'선의후리(先義後利)'의 자세로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