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테일러메이드, 두 번째 '글로리 데이즈' 성황리에 마무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두 번째 '글로리 데이즈' 성황리에 마무리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테일러메이드가 지난 22일 카스카디아 G.C에서 여성 골퍼들을 위한 ‘글로리 데이즈’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 첫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오프라인 행사로, 약 50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글로리 데이즈는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다. 네이버 카페 ‘글로리 데이즈’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 공유와 골프에 대한 소통, 온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지난 22일 열린 글로리 데이즈 행사에는 올 뉴 글로리 클럽을 사용하는 정회원들이 팀 글로리와 팀 데이즈, 두 개 팀으로 나뉘어 팀 이벤트를 펼쳤다. 또한 팀 테일러메이드 프로들이 퍼팅 레슨과 퍼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실력 향상은 물론, 이벤트를 통한 재미까지 더했다.

    테일러메이드는 두 번째 글로리 데이즈 행사를 맞아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 볼, 텀블러,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티셔츠 등 기념품을 제공하고, 팀 챔피언 상, 베스트 퍼포먼스 상, 다보기상, 팀 포토제닉상 등 다채로운 시상을 마련했다.

    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가장 세련되게 착용한 참가자에게는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상’이 수여됐으며, 수상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00만 원 상품권과 글로리 캐디백, 글로리 휠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트래블 커버, 글로리 리본 모자, 글로리 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한 참가자는 "여성 골퍼들과 함께하는 라운드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었던 특별한 경험이 가장 인상 깊었다"며, "테일러메이드와 글로리 데이즈의 향후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웅 테일러메이드 마케팅 이사는 "지난해 첫 글로리 데이즈 행사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시는 여성 골퍼분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재 약 1,000여 명의 글로리 데이즈 정회원 분들을 비롯해 브랜드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 글로리 데이즈를 향한 변함없는 성원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