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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6천억원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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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6천억원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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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5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6천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영양·기능 설계 전문기업 일동후디스의 단백질 대표 브랜드 ‘하이뮨’으로 이뤄낸 성과다.

    하이뮨은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해왔다.


    특히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왔다. 식사 대용으로 적합한 ‘하이뮨 음료’, 고단백 보충을 위한 ‘하이뮨 액티브’ 등 타깃별 맞춤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하이뮨은 출시 첫 해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1년에는 누적 매출 1,300억 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 자리에 올랐다.


    이어 하이뮨은 2022년에 누적 매출액을 3천억 원, 2023년에 4천억 원, 2024년에는 5천억 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 6천억 원을 돌파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산양유 단백질 설계 등 제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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