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대표 차미선)의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가 지난 24일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Hyper shot)’ 롯데 홈쇼핑 생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3회차 방송 모두 전량 매진했다고 밝혔다.
레스노베의 하이퍼 샷은 지난 7월 27일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된 첫 론칭 생방송 25분만에 목표 매출을 달성하며 최대 실적을 올렸다. 또한 3차까지 이어진 롯데 홈쇼핑 앵콜 방송에 연이은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런칭 1개월만에 5천대 판매 돌파했다.
하이퍼 샷은 EP와 미세전류가 동시 조사되는 국내 유일 MICROPORATION™(마이크로포레이션) 기술이 적용된 헤어 두피 디바이스로, 다이나믹 모드와 카밍 모드 2가지로 구성됐다. 모앤두피 전문 두피 케어 센터에서 제공하는 VIP 스페셜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케어 루틴과 스칼프 앰플을 그대로 적용해 집에서 매일 언제든지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홈쇼핑 방송에 함께 구성된 엑스퍼트 샷 스칼프 앰플 역시 매진 이후 추가 구매가 문의가 이어져 다음 방송을 위해 긴급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이번 롯데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한 하이퍼 샷은 현재 TV 광고 집행은 물론 OTT, OOH 광고, 온라인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했다. 이 외에도 롯데 홈쇼핑 연속 매진에 힘입어 GS, 현대, CJ 홈쇼핑 런칭 준비와 글로벌 유통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