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통합 헬스케어 플랫폼 인투펫(IntoPet)은 오는 2025년 8월 27일 오후 7시, 반려동물 전문 훈련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Q&A '무엇이든 물어보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는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 정경아 훈련사가 참여한다. 정 훈련사는 ▲반려동물 산업단 '늘품' 대표 ▲아위비전 기획이사 및 사후관리팀 ▲안동과학대학교 교수 ▲아크보호소 전담 훈련사 등 다양한 이력을 갖춘 전문가다. 또한 아시아 애니멀 아카데미(AAA) 트레이너 과정을 수료했으며, 동물매개 서비스견 육성, 일본 현지 동물매개활동 및 교육, 일본 경찰견 훈련 경험 등을 보유하고 있다.
보호자들은 이번 세션을 통해 반려견의 성격, 문제행동, 훈련 습관 등 평소 궁금했던 점을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전문가에게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인투펫은 동물병원 EMR(전자진료기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인투씨엔에스(IntoCNS)에서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로, 보호자가 동물병원 내원 내역을 확인하고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인투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들이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고민을 전문가와 함께 해결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반려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인투펫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투펫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