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오는 31일까지 E-순환우수제품 구매·구독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제품당 최대 5만원)를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환급한다. E-순환우수제품은 생산·재활용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전기·전자제품으로, 이번 행사 대상은 E-순환거버넌스 인증을 받은 TV, 세탁기, 냉장고,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5개 제품군 76개 모델이다. 이 중 식기세척기 11개 모델은 으뜸효율가전 환급도 받을 수 있다. 상세 모델명은 베스트샵 매장 문의나 E-순환거버넌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DUE6BGE’ 모델을 12개월 방문 케어 주기로 구독하면, 으뜸효율가전 환급(10%), E-순환페스티벌 환급(5만P), 멤버십 포인트(3만P), SNS 구매 인증 포인트(5만P) 등 총 34만9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 롯데, 우리 등 제휴카드 이용 시 월 구독료는 2만7300원까지 낮출 수 있다.
행사 기간 LG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는 퀴즈 및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이벤트 당 5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GS25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18일까지 진행되는 ‘LG 베스트위크’에서는 18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110만원 상당의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을 멤버십 앱과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배포한다.
으뜸효율가전 환급사업은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11개 품목 구매가의 10%를 인당 최대 30만원 한도로 지원한다. 7월 4일 이후 구매한 제품부터 신청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