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한화시스템 : K2 전차와 국내 방산 부품에 레이더 및 사격 통제 시스템을 납품 중이며 UAM, 인공위성 통신, 우주 항공 분야에도 진출함. 또한 필리핀 조선소 지분 60%를 보유하고 있어 한미 조선 협력에 따른 수혜도 기대됨. 주봉상 터닝 포인트 기대 구간으로 목표가 5만 6500원, 손절가 4만 4000원 제시.
- 파인엠텍 : 폴더블 디스플레이 모듈용 기구 부품인 내장 힌지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등 폴더블폰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주가 상승. 올 하반기에는 화면을 두 번 접는 트라이폴드 출시 기대감 있음. 거래량 증가 후 횡보 구간에 있으며 목표가 1만 2000원, 손절가 8000원 제시.
● 한화시스템·파인엠텍, 방산·폴더블폰 업고 하반기 날아오를까
최근 주식 시장에서 주목받는 종목 중 하나는 한화시스템이다. K2 전차와 국내 방산 부품에 레이더 및 사격 통제 시스템을 납품 중이며 UAM, 인공위성 통신, 우주 항공 분야에도 진출했다. 특히 필리핀 조선소 지분 60%를 보유하고 있어 한미 조선 협력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파인엠텍도 눈여겨볼 만하다. 폴더블 디스플레이 모듈용 기구 부품인 내장 힌지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등 폴더블폰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주가가 상승했다. 올 하반기에는 화면을 두 번 접는 트라이폴드 출시 기대감도 있다. 전문가들은 한화시스템의 목표주가를 5만 6500원, 손절가를 4만 4000원으로 제시했고, 파인엠텍의 목표주가를 1만 2000원, 손절가를 8000원으로 제시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