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삼성화재, 37기 고객패널 발대식…고객 관점 아이디어 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37기 고객패널 발대식…고객 관점 아이디어 도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삼성화재 본사에서 열린 ‘제37기 고객패널’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제37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37기 고객패널은 20~50대 일반 고객으로 구성된 일반패널과 10년이상 활동한 고경력 고객으로 이루어진 심층패널로 나뉘어 운영된다.

    이들은 삼성화재가 현재 제공 중인 서비스 뿐 아니라 향후 도입 예정인 신규 서비스까지 폭넓게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번 활동은 단순한 설문조사 방식이 아닌 실제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한 평가와 제안 중심으로 운영된다. 사용자 편의성, 안내 정보의 명확성, 디지털 서비스의 완성도, 상품 이해도 등 다양한 측면에서 개선 포인트를 발굴할 계획이다.

    매월 다른 주제의 과제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단순히 의견을 듣는데 그치지 않고, 현업 부서와의 빠른 피드백 체계를 통해 실제 업무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37기 고객패널은 기존 서비스의 보완은 물론, 향후 도입될 신규 서비스가 고객 눈높이에 맞춰 설계될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하게될 것”이라며, "고객의 진짜 목소리가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가는 고객 참여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