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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파트너전담센터' 열었다…24시간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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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파트너전담센터' 열었다…24시간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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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입점 업주를 위한 고객센터 '파트너전담센터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입점 업주가 배민 이용과 관련한 모든 문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업주 전용 채널이다.

    주문과 배달, 리뷰, 정산 등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상담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광고 및 기타 문의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전담센터 구축은 더불어민주당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중재로 입점 업주 단체와 진행한 사회적 대화에서 비롯됐다.


    당시 배민은 1만5,000원 이하 소액 주문에 대한 중개 이용료 지원과 입점 업주 전담 상담센터 구축을 약속했다.

    지금까지 배민은 문의 유형에 따라 고객센터를 나눠 운영해 왔다. 이번에 기존 문의 채널을 하나로 통합한 것이다.


    강진석 우아한형제들 파트너퍼포먼스기획실장은 "앞으로도 업주 편의와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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