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자망코'가 뭐길래…재출시 30일만에 '와우'

재출시 30일 만에 200만잔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망코'가 뭐길래…재출시 30일만에 '와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여름 메뉴로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자망코)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재출시 30일 만에 200만잔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에 망고와 자몽 맛을 낸 무카페인 음료다.


    스타벅스는 이 음료를 작년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이후 이후 전국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 이후 고객 사이에서 '자망코'로 불리며 인기를 얻자, 지난달 22일 여름 메뉴로 다시 출시했다.


    올해 메뉴 판매 속도는 작년과 비교해 1.5배 빠르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18일부터 스타벅스 망고 라떼를 여름 메뉴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 음료는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잔 이상 판매됐다.


    (사진=연합뉴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