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두산에너빌리티: 5월 12일, 19일에 각각 언급했던 종목으로 95%, 12%대 수익률을 이어가고 있음.
- 원전 섹터 뿐만 아니라 AI 시대에 꼭 필요한 전기 공급원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목표가 5만 원을 제시함.
- 현재 5만 4천 원을 고가하고 있어 비중을 축소하고 2차 목표가인 7만 원을 제시함.
- 제이씨현시스템: 드론 및 HBM 이슈가 있는 종목으로 최근 전쟁 이슈와 관련되어 주목받고 있음.
- 단기적으로 7천 원까지 상승 가능성이 있으며, 관련주인 에이럭스 등과 함께 보는 것을 추천함.
- 나이벡: 치과용 바이오 소재 및 폐섬유증 치료제 개발 기업으로 6월 13일에 공략주로 제시됨.
- 애프터마켓 최고가 기준 18%대 수익률을 이어가고 있으며, 단기 고점 대비 25% 빠진 자리로 추가 상승 가능성 존재함.
- 기업 내용이 받쳐주고 있으므로 단기 관점보다는 터닝 포인트를 기대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는 것을 추천함.
● 수익률 대박! 두산에너빌리티, 제이씨현시스템, 나이벡 대응 전략은?
두산에너빌리티는 5월 12일과 19일에 각각 언급했던 종목으로 95%, 12%대 수익률을 이어가고 있다. 원전 섹터 뿐만 아니라 AI 시대에 꼭 필요한 전기 공급원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목표가 5만 원을 제시한 바 있다. 현재 5만 4천 원을 고가하고 있어 비중을 축소하고 2차 목표가인 7만 원을 제시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은 드론 및 HBM 이슈가 있는 종목으로 최근 전쟁 이슈와 관련되어 주목받고 있다. 단기적으로 7천 원까지 상승 가능성이 있으며, 관련주인 에이럭스 등과 함께 보는 것을 추천한다. 나이벡은 치과용 바이오 소재 및 폐섬유증 치료제 개발 기업으로 6월 13일에 공략주로 제시되었다. 애프터마켓 최고가 기준 18%대 수익률을 이어가고 있으며, 단기 고점 대비 25% 빠진 자리로 추가 상승 가능성이 존재한다. 기업 내용이 받쳐주고 있으므로 단기 관점보다는 터닝 포인트를 기대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는 것을 추천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