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리마커블교육, 초등 고학년 영어 브랜드 '링키틴즈' 런칭…6월 '틴즈 파닉스' 추가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리마커블교육, 초등 고학년 영어 브랜드 '링키틴즈' 런칭…6월 '틴즈 파닉스' 추가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링키영어를 운영하는 ㈜리마커블교육이 초등 고학년을 위한 영어 교육 브랜드 링키틴즈(Reengki TEENZ)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영어 교육의 연령 폭을 기존 5-9세에서 5-13세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링키틴즈는 기존 '링키영어(Reengki English)'의 자연스러운 노출과 발화에서 더욱 발전시켜 마치 미국 어학연수를 가듯 메타버스 안에서 영어 발화 훈련을 강도 있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십만 번의 발화 훈련을 통해 영어를 실질적인 의사소통 도구로 인식하게 하는 수업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더해, 6월에는 초등생을 위한 '틴즈 파닉스(TEENZ Phonics)'까지 출시하며 커리큘럼을 확대할 계획이다. 틴즈 파닉스 프로그램은 AI 음성인식과 다양한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빠르게 문자와 소리를 인지하고 문장을 읽을 수 있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커리큘럼 개발에는 AI 기반 교육 기술 기업인 호두랩스와의 협업이 큰 역할을 했다. 호두랩스의 기술력과 리마커블교육의 교육 철학이 결합된 콘텐츠는, 아이들이 더욱 몰입도 높고 반복 가능한 발화 환경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체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리마커블교육 관계자는 "링키는 영어를 오래 공부해도 의사소통이 안 되는 문제를 해결하려 한다. 링키영어와 링키틴즈를 통해 수십만 번의 발화 기회를 제공하여 영어 말하기가 절차기억으로 체화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론칭을 계기로 리마커블교육은 5-9세 단일 연령군 교육에서 벗어나, 초등 전 연령 커버가 가능한 통합 영어 브랜드로의 전환을 마무리했다. 이는 학부모에게는 체계적인 장기 학습 로드맵을, 교육 현장에는 운영의 일관성과 효율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