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고농축 액체 세탁세제 브랜드 큐펠(Kjufell)이 런칭과 동시에 3종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자연을 품은 고농축 세탁세제’를 지향하며 런칭된 큐펠은 유해 물질은 넣지 않고 깨끗하게 뽑아낸 코코넛오일과 팜오일을 비롯해 친환경 계면활성제 등 자연 유래 성분들을 배합하여 고안된 제품으로써 성인 빨래는 물론 아기 빨래까지 할 수 있는 온 가족용 세탁세제다.
여기에 감초와 모란뿌리, 황금꽃 추출물로 옷감에 닿는 피부를 보호하도록 하면서도 무환자추출물과 베이킹소다로 섬유를 보호하고 펙테이 트리아제, 알파 아밀라아제 등 일곱 가지 효소가 찌든 때를 강력하게 세탁하도록 했다. 성분은 순하지만, 세탁력은 순하지 않은 강력함을 구현했다는 것이 큐펠 측 설명이다.
세계아토피협회, 대한미세먼지예방협회의 아토피 피부와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다는 인증도 획득했다.
특히 큐펠은 불경기가 이어지는 만큼 가계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격을 현실화하여 책정하면서 세탁, 표백, 향기 올인원 고농축 액체 세탁세제 형태로 선보여 아기 빨래용 세제나 표백제 등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현재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3종 제품의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큐펠 관계자는 “자극 없는 재료들을 사용하면서도 빨래는 제대로 되도록 연구한 끝에 큐펠 하나로 섬유유연제 없이도 빨래에 잔향이 남을 수 있도록 개발하게 됐다”며 “좋은 성분들로만 만든 만큼 가성비 최고의 프리미엄 세제로 자리 잡을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