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특징주 : 삼양식품이 MSCI 한국 지수에 새로 편입되며 100만 원을 돌파함. 불닭볶음면 인기에 힘입어 시가총액이 올해 30% 증가함.
- SAMG엔터 : 티니핑 열풍에 힘입어 1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했으며 25% 급등함.
- 실시간 조회수 상위주 : 카타르의 280조 원 보잉 항공기 주문에 보잉이 2대 주주로 있는 휴니드가 상승중이며, 롯데관광개발은 하반기 중국 단체 관광 비자 정책 수혜 기대감에 5% 오름세를 보임.
- HMM :
● 특징주 삼양식품, MSCI 한국 지수 편입에 100만 원 돌파
특징주로는 삼양식품이 MSCI 한국 지수에 새로 편입되며 100만 원을 돌파했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시가총액이 올해 30% 증가했다. SAMG엔터는 티니핑 열풍에 힘입어 1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하였으며 현재 주가는 25% 급등하였다. 실시간 조회수 상위주로는 카타르가 280조 원에 달하는 보잉 항공기를 주문했다는 소식에 보잉이 2대 주주로 있는 휴니드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롯데관광개발은 하반기 중국 단체 관광 무비자 정책 수혜 기대감에 5%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