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美 공식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美 공식 진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기로 했다.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판매한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다. '균형 잡힌 한국적 아름다움'과 전통적 원료의 효능을 강조한다.

    국내 지역 농가와 협업해 원재료를 수급한다. 유자, 쑥, 쌀, 밤 등과 같은 원재료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한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확실한 효능을 기대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적인 원료와 미용법으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