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케이에스피는 조선용 대기밸브 스핀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친환경 엔진 및 디젤 중형 엔진 부품을 만든다. 미국 조선업 강화법 발의로 수주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1차 목표가는 5070원, 손절가는 4200원이다.
- 4월 14일 추천했던 인벤티지랩은 최근 위고비 관련 이슈로 100% 이상 상승했다.
- 4월 30일 추천했던 YG PLUS는 음원 유통 분야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 조선·친환경 엔진 부품사 케이에스피, 미국發 훈풍 기대
미국의 조선업 강화법 발의로 국내 조선 부품 기업들이 수혜를 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케이에스피가 주목받고 있다. 케이에스피는 조선용 대기밸브 스핀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친환경 엔진 및 디젤 중형 엔진 부품을 만든다. 동사의 제품은 엔진에 필수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이번 법안으로 인한 수주 증가가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1차 목표가로 5070원, 손절가로 4200원을 제시했다.
한편, 지난 4월 14일에 추천했던 인벤티지랩은 최근 위고비 관련 이슈로 100% 이상 상승했으며, 4월 30일에 추천했던 YG PLUS는 음원 유통 분야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