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지난 17일 재학생 대상 성적우수와 모범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권오건 학장을 비롯해 부서 처장들과 각 계열 학부장과 교수들이 참석했다.
학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성적우수 학생들과 모범학생 순서로 장학증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아세아항공전문학교 관계자는 “입학 장학금을 비롯해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금 혜택이 주어지고 있고,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성화고 취업우수지정학교 장학금 등 신입생을 위한 입학 장학금과 매 학기마다 재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재단 이사장 장학금, 학장 장학금, 성적 장학금, 모범 장학금 등이 실시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장학금뿐만 아니라 MOU 체결, 견학,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 등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2·3년제 학위취득이 가능한 교육기관으로 항공정비, 비파괴검사, 항공관광, 항공보안, 국방경찰AI 등 각 전공의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수능과 내신 미반영으로 전문대학, 대학 수시 지원 및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