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롯데칠성음료, 증류식 소주 '여울' 디자인 개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증류식 소주 '여울' 디자인 개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는 증류식 소주 ‘여울’의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여울 패키지 리뉴얼은 기존 콘셉트인 '이응(ㅇ)'으로 표현한 물결 패턴의 병 디자인을 유지한 채 이루어진다. 여울의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어워드’와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병뚜껑은 소재를 변경하고 상단에 여울물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병뚜껑의 높이를 늘려 개봉 편의성을 높였고 캡씰을 적용해 안정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제품 라벨을 하얀색에서 검정색으로 바꿔 라벨 주목도를 높였다.

    병 모양 역시 병어깨의 각도를 조절해 시각적 안정감을 확보하는 한편, 병의 폭을 늘리고 높이를 줄여 그립감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병 자체의 중량을 늘려 무게감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수 장기하와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를 모델로 기용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1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고, 입점 및 진열률 확대 등 소비자 접점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