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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2025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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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2025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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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춘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왼쪽 네번째)가 임직원들과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은 18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송춘수 대표이사와 임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직원들은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문’을 낭독하며 ▲고객 중심 업무처리 ▲불합리한 제도·관행 개선 ▲건전한 금융질서 확립을 다짐했다.

    송춘수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며 업무에 임하자”고 강조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KCPI)’에 선정되고,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고 있다. 또한, 지난해 보유계약 10만 건당 민원 16.04건을 기록해 업계 최저 수준의 민원 발생률을 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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