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전국 182개 공공기관(공기업 20곳, 준정부기관 52곳, 기타공공기관 110곳)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찾아가는 방문형 컨설팅 ▲안전관리자 대상 기술교육 운영 ▲고객의 목소리(VOC) 관리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수요자 중심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조사 주요 평가 항목(전반적 만족도, 서비스 품질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전기안전공사 남화영 사장은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 공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의지를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전기안전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이번 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전기안전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