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드림인사이트의 디지털 광고 및 옥외 광고 분야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최근 드림인사이트는 커머스와 콘텐츠 지식재산권(IP)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통합 마케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회사 유니콘트로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셀럽(유명인) IP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과 엔터커머스까지 진출하고 있다.
일론 머스크의 X는 플랫폼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주요 기업들의 광고 재개와 함께 브랜드 마케팅 채널로서의 가치를 주목받고 있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X 공식 대행사 선정으로 글로벌 소셜미디어 플랫폼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며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광고주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주요 빅미디어의 공식 광고대행사로서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요 매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