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유한킴벌리,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 마을잔치에서 크리넥스 체험존 선보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 마을잔치에서 크리넥스 체험존 선보여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한킴벌리는 지난달 30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잘도! 폭싹 속았수다 금은동 마을잔치’ 행사에서 크리넥스 체험존 부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당첨 인원을 포함한 약 500명이 참가했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등장인물들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하며 3막 공개 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큰 호평을 얻었다. 본 행사는 작품 종영을 맞아 마을잔치 컨셉으로 열렸다.

    행사장 내 크리넥스존은 '폭싹 속았수다' 콜라보 에디션 제품 체험 기회와 함께 마을잔치 컨셉에 걸맞은 대형 티슈 케이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감나무 메시지존 등 작품의 무드를 물씬 느끼고, 콜라보 대상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로 구성되었다. 또한 참석자에게 콜라보 티슈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티슈 쿠션이 제공돼 감동적인 순간을 크리넥스가 함께 하였다.


    크리넥스는 티슈 베스트셀러인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의 감동과 크리넥스의 부드러운 감성이 배가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에 작품 오프닝 시퀀스를 담았다. 작품 열풍과 함께 정식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선주문 수량 완판을 거둔 바 있다.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은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3겹 티슈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된 100% 천연펄프 원단을 적용했다. 도톰한 3겹 원단과 부드러운 로션 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리넥스 보습에센스 로션과 '폭싹 속았수다' 콜라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GS25, 쿠팡, 네이버 크리넥스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넥스 티슈 담당자는 “'폭싹 속았수다' 작품의 흥행과 함께 소비자들이 울고 웃으며 티슈가 필요한 순간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국민 브랜드 크리넥스에 걸맞게 소비자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