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5tg
device:MOBILE
close_button



코스피

2,465.42

  • 21.28
  • 0.86%
코스닥

687.39

  • 3.90
  • 0.57%
3/3

'제니 픽' 이 과자, 50년 만에 후속작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니 픽' 이 과자, 50년 만에 후속작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제니 픽 이 과자 50년 만에 후속작 출시


    농심이 오는 21일 스낵 '메론킥'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농심 바나나킥은 지난 1978년 출시되어 스테디셀러 '장수 제품' 반열에 올랐다. 이후 약 50년만에 새로 킥(Kick) 시리즈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최근에는 가수 제니가 미국의 한 토크쇼에 출연해 좋아하는 과자로 바나나킥을 소개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전세계적으로 높아지기도 했다.

    농심은 국산 머스크멜론과 우유를 조합해 메론킥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바나나킥과 마찬가지로 바삭하면서도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을 살렸다. 바나나킥과 마찬가지로 휘어진 곡선 모양이다.


    농심은 하반기 바나나킥과 메론킥의 미국, 일본, 중국 시장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연내에는 새로운 과일맛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50년간 받아온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에 더해 최근 유명 스타들이 보내준 성원을 동력 삼아 킥 시리즈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박근아  기자
     twilight1093@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