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고객과 소통 확대"…유닉스, 브랜드 공식몰 '유닉스 샵' 오픈

얼굴형 별 스타일 레시피, 제품 비교 기능 등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 제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소통 확대"…유닉스, 브랜드 공식몰 '유닉스 샵' 오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유닉스(UNIX)가 브랜드 철학과 고객 경험을 고스란히 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닉스 샵(UNIX SHOP)'을 오는 4월 1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몰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과의 깊은 소통과 브랜드 가치 전달을 핵심으로 하는 매거진형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유닉스는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공식몰을 통해 '건강한 머리 말리기'라는 브랜드의 핵심 철학과 스타일링에 대한 전문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닉스 샵'은 제품을 구매하는 공간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 그리고 직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플랫폼이다. 특히 사용자의 얼굴형에 따라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스타일 라이브러리', MD가 주제별로 직접 큐레이션하는 '디스커버', 흥미로운 실험 콘텐츠가 담긴 '유닉스 LAB'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고객은 브랜드와 제품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주요 사양과 기능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는 '제품 비교 기능', 47년간의 제품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유닉스 아카이브'까지 마련되어 있어, 정보 탐색과 감성적 몰입이 동시에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몰로 주목받고 있다.


    유닉스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닉스 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본품 경품을 증정하는 혜택과 함께,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추첨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충전식 테이크아웃 헤어롤,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일링 무빙 헤어 브러시, 9만원 이상 구매 시 세라믹 온도조절 판고데기를 증정하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에어샷 랩모션 라이트 스타일러, BLDC 디오 드라이어, 테이크아웃4 무선 고데기 등 프리미엄 제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유닉스는 이번 공식몰을 통해 고객과의 실질적인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의 철학과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한다. '건강한 모발 건조'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정보 콘텐츠와 초심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직관적 UI, 깔끔하고 감각적인 매거진형 디자인은 유닉스가 추구하는 일상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 전문성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뚜렷이 보여준다.

    유닉스 관계자는 "유닉스 샵은 제품을 사는 공간 그 이상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가 고객에게 직접 닿는 접점"이라며 "앞으로도 제품을 넘어, 유익한 콘텐츠와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