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스벅 봄 메뉴 "뭐길래"...1초에 3잔씩 팔렸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벅 봄 메뉴 "뭐길래"...1초에 3잔씩 팔렸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지난 5일 선보인 슈크림 음료 2종이 2주 만에 200만잔이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1초당 약 3잔씩 판매된 것이라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올봄 스타벅스 슈크림 음료는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말차 라떼' 2종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음료 2종이 지난해 판매량 상위 3위 음료 중 하나인 '자몽 허니 블랙 티'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며 "아메리카노와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 4위 음료에 각각 올랐다"고 밝혔다.

    이에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 판매 기간을 다음 달 28일까지 2주 연장할 계획이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출시된 봄 프로모션 음료다.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팔렸고, 누적 판매량은 2천100만잔 이상이다.

    (사진=연합뉴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박근아  기자
     twilight1093@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