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2025 F/W 파리패션위크 THE HEILL 패션쇼‘에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이 단독 공식협찬을 받아 파리패션위크 모델들을 위한 헤어·메이크업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스앤파크 컨벤션 로얄홀에서 진행됐다. 패션디자이너 양해일 선생의 패션쇼로 올해 가을과 겨울 트렌드를 미리 예감해 볼 수 있는 자리였다.
F/W 파리패션위크 무대는 2부로 진행됐다. 1부는 양해일 디자이너와 김선태 작가의 작품을 콜라보한 의상을 선보였으며 2부는 갤러리 차만 작가들의 작품을 바탕으로 패션 의상을 시니어 패션협회 모델들이 런웨이를 하는 자리였다.
아울러 한국 전통 민속놀이 김덕수의 사물놀이패까지 총 90여명의 모델들을 맡아 안산MBC아카데미뷰티학원에서 헤어·메이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수강생들의 현장에 대한 감각을 익히며 실무능력을 키워나가는 현장실습반 뷰티 서포터즈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 관계자는 “실무 스타일에 맞춰진 메이크업교육과 헤어스타일링의 교육을 받아 스케일이 큰 무대에서도 아티스트로 당당히 실력을 발휘했다”며 “탄탄한 커리큘럼의 수업을 바탕으로 디자이너패션쇼, 연극, 공연, 뮤지컬, 웨딩 등 많은 행사에 참여해 실력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9월에 진행했던 2025년 S/S 파리패션위크에 이어 F/W 파리패션위크까지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의 유능한 강사진들과 서포터즈 수강생들의 수준 있는 실력을 맘껏 뽐내 성공적으로 진행을 마칠 수 있었다”며 “실습을 통해 앞으로 더 큰 기회로 성장할 수강생들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교육청에 정식적으로 등재된 전문 미용 교육기관으로 안산지역 22년 동안 우수한 미용 인재 및 아티스트를 배출 중이다.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피부 국가자격증, 헤어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이용사 국가자격증뿐만 아니라 각종 민간자격증 심화 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또 대학교 4년제, 2년제 입시컨설팅 및 취업·창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3월에는 2025년 새학기 이벤트를 통해 대학 입시특강과 부원장, 입시팀장과 1:1 면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많은 수강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붙임머리, 네일아트 살롱마스터, 스킨 플래닝 등 다양한 특강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산지역뿐만 아니라 화성 새솔동, 군포 대야미, 장현, 남양, 송산, 배곧 등 주변 지역에서도 상담을 신청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