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애슬레저' 자체 브랜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애슬레저' 자체 브랜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애슬레저 전문 자체 브랜드(PB) '아카이브 1.61'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카이브 1.61은 기록 보관소를 뜻하는 영단어 'ARCHIVE'와 황금비 비율인 '1:1.61'의 합성어다. 일상 속 가장 이상적이며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현대홈쇼핑은 12일 오전 8시 15분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주요 고객층인 'A세대'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A세대는 자신감이 높고, 역동적·도전적인 삶을 추구하며 경제적 여유로 구매력이 높은 50·60대 이상 세대를 말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냉감·속건 등 기능성 소재에 과도한 노출을 지양하면서도 셔링 디테일을 살린 재킷, 일상 생활에도 착용 가능한 조거 팬츠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은 아카이브 1.61 외에 아웃도어 PB '어반어라운드', 고급 컨템포러리 PB '머티리얼랩' 등 다양한 특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PB 라인업을 강화해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